사업분야

Business field

외식사업이란

dining-out business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시설물에서 불특정 다수 고객에게 식음료의 재화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위탁급식 사업과는 특정시설물의 고객이라는 점에서는 유사점이 있으나 불특정 다수인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으며, 전문외식은 방문고객의 목적인 foodservice에 있지만, 시설외식은 시설의 특징에 따라 교통, 쇼핑, 휴게, 레저 등의 활동을 하면서 고객의 편의를 위한 부가적인 서비스로 foodservice가 제공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최상의 원재료로 조리된
최고품질의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해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정확하여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항상
안전하고 깨끗한 매장,음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기본운영계획

경영관리
인력관리 엄선된 교재의 이론과 풍부한 현장경험의 실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직무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이때 직무교육은 고객만족관리에 가장 큰 비중을 두게 됩니다. 한편, 본사와 각 업장간의 효율적인 인력배치를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고객에게 품격있는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합니다.
자재관리 효율적인 판매와 영업일선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자재지원업무 (원자재와 비품의 구매관리, 창고관리, 재고관리) 지침이 제공됩니다.
원가관리 MENU ENGINEERING 프로그램을 가동하여 매월 품목별로 판매순위를 정하여 원가비중(수익성)과 회전율(인기도)을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익증대를 위한 YIELD MANAGEMENT 업무를 지원하게 됩니다.
영업관리
업장관리 종사원의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한 직능별 서비스 프로그램과 서비스평가 TOOL을 활용하여 고객으로부터 명문식당으로서의 최고의 평가를 받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관리를 하게 합니다.
조리관리 개인위생, 식품위생, 시설위생 등 위생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맛있고 영양있는 상품이 유지되도록 관리하며, 효과적인 주방 인력관리로 주방의 생산성 향상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관리 감독하게 됩니다.
메뉴개발 식당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메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선호도 등을 조사분석하여 계절별, 식자재별로 독특하고 개성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것이며, 맛을 통하여 식당의 지명도를 높이도록 할 것입니다.
시설관리
유지보수 연중계획을 통하여 식음료시설의 종합적인 유지, 보수,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항상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최상의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비품관리 이용자들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식당의 집기 및 비품을 최상의 상태를 유지토록 하고, 주방내에 비치된 주방기기는 최상의 기능을 유지하도록 필요한 시설들은 항시 점검, 관리하도록 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할 것입니다.
안전관리 열관리 사용상태의 분석, 전기설비의 점검 등 사용량의 적정여부를 항상 평가하고, 계절별 과부하 또는 근본적인 개선이 필요한 곳은 대책을 세워 보완하여 안전운전에 소홀하여 발생되는 낭비와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토록 할 것입니다.

대상(골프장 식당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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